지니5703117님의 가지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117님의 가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117
리뷰3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7
예전 나혼자산다에서 박나래가 만들었던 가지덮밥을 만들었습니다.
가지를 전자렌지에 돌려익히고 계란소보로 만들고 전분가루 묻혀서 익힌뒤 양념을 바르면되는데요.
저한테는 조금 손이 많이 가는 메뉴였습니다.
맛은 있었습니다.
어휴.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