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7
작고 귀여운 알감자를 간장 양념에 푹 졸여내니 겉은 쫀득하고 속은 포슬포슬한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먹기도 편하고, 짭조름한 양념이 껍질까지 쏙 배어있어 씹는 맛이 최고예요. 반찬으로 두고 먹으면 시간이 지날수록 양념이 더 깊이 배어들어 맛이 좋아집니다. 어릴 적 도시락 반찬으로 자주 보던 정겨운 맛이라 먹을 때마다 괜히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소박하면서도 맛있는 밑반찬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