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님의 가지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요코하님의 가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요코하
리뷰23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7
점심 식사로 가지덮밥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가지는 썰어서 오븐에 1차로 굽고 굽는 동안 다진 돼지고기 당근 양파를 기버터에 볶아주었습니다. 오븐에 돌린 가지를 다시 야채와 함께 맛간장을 추가해서 볶았습니다. 밥은 같이 볶지않고 따로 담아서 같이 비벼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