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6913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6913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6913
리뷰10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7
사실 저는 아메리카노 아니고 수박주스 먹긴햇는데 뭐 일단 너무 아이스티 위주로 찍어서 네네 저기는 빽다방이구 빽다방에 수박주스 먹어보고 싶어서 시켯는데 굳굳 근데 아직 철이 아니라서 그런지 그렇게 단으낌은 없고 약간 인위적인 느낌이엿다
#다이어트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