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고구마맛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고구마맛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27
오늘 고구마맛탕을 먹었는데 겉에 달달한 시럽이 코팅돼있어서 한입 먹자마자 기분 좋아지는 맛이더라구요ㅋㅋ 겉은 살짝 바삭한데 안쪽 고구마는 엄청 포슬포슬해서 식감 차이도 좋았어요. 너무 딱딱하지 않아서 먹기 편했고 씹을수록 고구마 단맛이 은근 진하게 올라왔습니다. 간식처럼 먹어도 좋고 밥 먹고 후식 느낌으로 먹기에도 딱 괜찮았어요. 뜨거울때 먹으니까 더 맛있었네옴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7kcal
고구마맛탕
4.8(리뷰 18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