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7
오늘 양배추랑 여러 야채 들어간 샐러드를 먹었는데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ㅋㅋ 양배추는 아삭하고 다른 야채들도 신선해서 씹는 식감이 되게 좋았어요. 소스가 너무 과하지 않고 새콤달콤하게 어우러져서 풀만 먹는 느낌이 아니라 은근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느끼한 음식이랑 같이 먹으니까 입안도 깔끔해지고 전체적으로 가볍게 한끼 먹은 느낌이라 좋았어여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