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8
작은 알감자를 껍질째 깨끗이 씻어 간장, 올리고당과 함께 뭉근하게 졸였습니다. 겉은 짭조름하게 코팅되고 속은 포슬포슬하게 익어 씹는 맛이 괜찮네요. 밑반찬으로 만들어두면 며칠은 든든합니다. 너무 달지 않게 조절하니 입에 딱 맞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