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사님의 고구마맛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르사님의 고구마맛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르사
리뷰66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달달한 고구마 맛탕은 그렇지 않아도 달디단고구마에 설탕물로 코팅을 한 간식이죠. 맛이 좋아서 어렸을때는 자주 먹었는데 이제는 너무 달아서 몇년에 한번씩 먹고 있어요. 맛있는데 역시 달아요. 이제 남은 하루는 건강한것만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377kcal
고구마맛탕
4.8(리뷰 18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