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052님의 망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052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052
리뷰19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망고케잌은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콤한 망고의 조화가 매력적인 디저트였다. 촉촉한 시트 사이마다 들어간 망고 과육이 신선하고 향긋해 한입 먹을 때마다 상큼한 맛이 입안 가득 퍼졌다. 크림은 느끼하지 않고 가볍게 어우러져 끝까지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으며, 달콤함과 산뜻함의 균형이 잘 맞아 만족스러웠다. 커피나 차와 함께 먹으면 더욱 잘 어울리는 기분 좋은 디저트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