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그림의빵 피스타치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그림의빵 피스타치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28
요즘에는 땅콩 스프레드 말고도 피스타치오도 유행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따로사 봤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었던 기억이 있어요. 같이 소스랑 보물에서 먹어도 맛있고 빵에 그냥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릇 요거 들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85g)
153kcal
그림의빵피스타치오
4.9(리뷰 70개)
·식단기록2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