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12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헬로12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헬로12
리뷰4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아침 식사로 급하게 바나나와 코스트코 디너롤로 식사 하였습니다
디너 롤은원재료가 무언가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왠지 믿음이 가더라구요
바나나로 포만감을 주고 부드러운 음식으로 아침 책상 가볍게 하엿습니다
냉동에다가 스팀 전자렌지로 30 초 정도 돌려 줘서 먹었더니 부드러워져서 잘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