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펄님의 회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강펄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펄
리뷰2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시어머님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남편과 아이들을 데리고 시어머님을 만나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근처에 회 무한리필 집이 생겼다고 하여 가 보았어요. 음식이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회도 싱싱하고 맛있었답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은 회는 몸에도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