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852님의 Better Me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59852님의 Better Me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852
리뷰29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8
다이어트중 저녁을 닭가슴살 먹었어요.
닭가슴살만 먹기엔 아쉬워서 새송이버섯이랑 같이
볶아서 먹었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송송 썰어준뒤에
후라이팬에 올리브오일을 조금 넣은뒤 같이 볶았어요.
간은 소금, 후추로 살짝 해줬더니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30g)
38kcal
Better Me닭가슴살
4.8(리뷰 67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