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곤드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곤드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8
곤드레밥은 특유의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최고의 건강식이죠
고소한 들기름과 양념장에 슥슥 비벼 먹으니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입안을
가득 채웁니다. 먹고 난 뒤에도 속이 편안하고
든든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웰빙
별미로 적극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60kcal
곤드레밥
4.9(리뷰 124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