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곤드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곤드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7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8
곤드레밥은 특유의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최고의 건강식이죠
고소한 들기름과 양념장에 슥슥 비벼 먹으니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입안을
가득 채웁니다. 먹고 난 뒤에도 속이 편안하고
든든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웰빙
별미로 적극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60kcal
곤드레밥
4.9(리뷰 121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