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근진님의 연어 포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바근진님의 연어 포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근진
리뷰11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8
회중 가장 좋아하는 연어회~
느끼하다고 싫어하는사람도 있고
호불호가 있는듯하지만 저는 완전 호호!!!
사먹는 포케는 집에 없는 재료가
많아 한번씩 사먹는게 맛도있고
좋습니다.
다이어트도 맛있게해야 오래할 수 있죠.ㅎㅎ
가격이 만원에서 만오천원으로
한끼 저렴하진않지만
한번씩 먹기ㅔ 좋아요 😀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50g)
400kcal
연어 포케
4.9(리뷰 70개)
·식단기록2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