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녹색 완두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녹색 완두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7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28
시골에서 택배로 보내주셨던 완두콩으로 뭘해먹을까 고민하다가 완두콩전을 만들어봤어요~ 냉동해놨던 완두콩을 끓는물에 5분정도 삶아서 식힌후 믹서기에 두유와 갈고 거기에 튀김가루와 부침가루 조금넣고 당근 넣어서 색깔도 예쁘게 하고 참치액젓으로 간하고 물로 농도조절해서 후라이팬에 부쳤어요~ 노릇노릇 앞뒤로 구웠는데 정말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81kcal
녹색 완두콩
4.9(리뷰 118개)
·식단기록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