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나박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나박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2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8
아삭한 물김치를 먹었다.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 맛이 정말 개운했고, 아삭하게 씹히는 채소 식감까지 더해져 입맛을 살려주는 느낌이었다. 살짝 새콤한 맛이 느끼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고, 밥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차갑게 먹으니 속까지 시원해지는 정갈하고 맛이있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4kcal
나박김치
4.8(리뷰 145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