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6052님의 명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6052님의 명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6052
리뷰17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8
요즘 명란구이에 꽂혀있어요
밖에서 사먹으니 비싸고 양도적어서 집에서 냄비한솥 가득 구어주었어요
짭조름하고 씹을수록 고소한게 밥반찬 술안주로 최고입니다
오이썰어서 마요네즈랑 같이먹으면 이자카야 갈 필요가없어요 강추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g)
3kcal
명란
4.8(리뷰 15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