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홀릭님의 들깨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니홀릭님의 들깨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니홀릭
리뷰13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들깨가루,소고기,미역! 다 몸에 좋은데 맛도 좋은 것들을 한그릇에 담은 들깨미역국 끓였어요. 참기름 볶는거 안좋으니까 생략.강불에 소고기, 쌀뜨물 부어서 끓이다가 불순물 걷어내고 중불에다가 미역넣고 다진마늘,멸치액젓 넣어서 30분정도 끓여요. 신랑은 들깨가루 안좋아해서 다끓인후 제국에만 두스푼 넣어줬어요. 들깨가루로 고소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96kcal
들깨미역국
4.8(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