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건강한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건강한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8
닭가슴살인데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목 넘김이 아주 좋습니다. 적당히 육즙도 머금고 있어서 씹을 때마다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좋네요.칼로리 부담도 적은데, 먹고 나면 은근히 포만감이 오래가서 저녁 식사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0kcal
건강한닭가슴살 스테이크
5.0(리뷰 3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