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파리바게트 담백하고 쫄깃한 뜯어먹는 식빵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파리바게트 담백하고 쫄깃한 뜯어먹는 식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18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한입 베어 물기 전에 결을 따라 조심스럽게 뜯어낼 때 느껴지는 그 탄력 있는 저항감은 먹는 즐거움을 배가시킵니다. 겉은 살짝 노릇하고 단단하게 구워져 고소한 풍미가 강한 반면, 안쪽 속살은 마치 구름처럼 솜사탕처럼 부드러운 풍미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특히 결 사이사이로 배어 있는 버터의 고소한 향과 은은한 달콤함이 어우러져, 별다른 잼이나 버터 없이 빵만 그냥 뜯어 먹어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76g)
195kcal
파리바게트담백하고 쫄깃한 뜯어먹는 식빵
5.0(리뷰 3개)
·식단기록3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