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어묵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어묵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8
오늘 간장 어묵볶음을 먹었는데 달짝지근한 간장양념이 어묵에 잘 배어 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어묵도 너무 흐물하지 않고 살짝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어서 씹는 맛이 괜찮았어요. 양파랑 같이 볶아져 있어서 은근 단맛도 나고 전체적으로 되게 집반찬 느낌 제대로였습니다. 맵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았고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은근 밥도둑 느낌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110g)
137kcal
어묵볶음
4.8(리뷰 55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