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뇽희님의 덴마크우유 덴마크 커피커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뇽희님의 덴마크우유 덴마크 커피커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뇽희
리뷰32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당류가 50%나 줄었다고 하는데 요즘에는 저당이 진짜 잘나오는 것 같아요 줄어서 당류가 12g이더라고요 단백질은 5g 들어있어요 일반 우유 말고는 항상 흔들어서 개봉해야 맛있게 먹을 수 있고 고카페인이라 민감하신 분은 피하셔야 해요 저도 잘 맞지는 않지만 참을 수 없을때가 있잖아요 커피향이 진해서 라떼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끝까지 커피향이 가득한 느낌이에요
#일반식 #저녁

1잔(300ml)
215kcal
덴마크우유덴마크 커피커피
4.5(리뷰 11개)
·식단기록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