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뇽희님의 오이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뇽희님의 오이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뇽희
리뷰32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삼계탕을 먹을 때도 같이 먹고 토마토 스파게티를 먹을 때도 꺼내 먹었어요 시원한 느낌과 새콤한 느낌, 매콤함이 느끼한 맛을 잡아주고 입안을 개운하게 해줘서 음식을 계속해서 먹을 수 있게 만들어 줫어요 요즘 오이가 굉장히 저렴한데 구매해서 만들어 먹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g)
12kcal
오이김치
4.9(리뷰 269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