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뇽희님의 오이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뇽희님의 오이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뇽희
리뷰300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8
삼계탕을 먹을 때도 같이 먹고 토마토 스파게티를 먹을 때도 꺼내 먹었어요 시원한 느낌과 새콤한 느낌, 매콤함이 느끼한 맛을 잡아주고 입안을 개운하게 해줘서 음식을 계속해서 먹을 수 있게 만들어 줫어요 요즘 오이가 굉장히 저렴한데 구매해서 만들어 먹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g)
12kcal
오이김치
4.9(리뷰 250개)
·식단기록5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