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따마미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따마미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따마미
리뷰12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바나나 하나와 우유로 아침 식사를 대신했습니다. 바나나는 굉장히 달달하고 포만감이 드는 탄수화물이라서 달달한 간식이 땡길 때 먹기 참 좋은 것 같아요. 다만 더워지는 여름날에는 바나나 껍질에 쉬파리가 꼬이더라고요. 그래서 바나나를 먹고 바로 바로 음식물 처리를 하는 게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