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콩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콩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점심에 먹은 콩 샬러드입니다 콩은 호랑이콩이랑 팥이랑 푹 삶앗습니다 그리고 집에잇는 치즈랑 상추 케일 샐로리등등 참 당근도 넣엇어요 그리고 고구마를 으깨서 넣엇습니다 호두도 넣고요 그랴서 만들어진 그것은 바로 콩 샐로드입나다 최규였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80g)
84kcal
콩샐러드
5.0(리뷰 14개)
·식단기록1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