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723님의 오이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723님의 오이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723
리뷰134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오이김치.~~~♡
초여름 날씨인 요즘 오이 김치가 생각나 ᆢ~~~한움큼 사들고와 무쳐 보았어요~~~~시원하면서 씹을 수록 아삭 아삭한 식감 ~~개운하면서 넘 맛있었어요~~가족들도 넘 맛 있다고 밥 한공기 쓱싹쓱싹 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g)
12kcal
오이김치
4.9(리뷰 268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