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자연드림 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자연드림 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8
국물이 맑고 담백한 스타일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미역에서 자연스럽게 우러난 바다 향이 은은하게 느껴졌어요. 푹 익은 무가 들어가 국물 맛이 한층 시원하고 부드러워졌고, 미역은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넘어가고 첨가물이 없어 조금은 심심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g)
30kcal
자연드림미역국
5.0(리뷰 46개)
·식단기록57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