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아사이베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아사이베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8
오늘은 저녁에 어떤 것을 먹을까 하다가 가볍게 아사히베리를 주문했어요 상큼 달콤 하고 과일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식사 대신에 이렇게 한끼 먹으니 상큼하고 시원하니 너무 맛있었네요. 앞으로도 자주 자주 먹을 거 같애요.
#다이어트식 #점심

1포(70g)
65kcal
아사이베리
4.9(리뷰 36개)
·식단기록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