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35164님의 새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35164님의 새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35164
리뷰107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새우사다가 손질해서 새우찜 해주셔서 먹었습니다. 별도로 간을 하거나 하진 않고 찜기에 통으로 찌기만 했습니다. 익으면 껍질 까서 머리는 안 먹어서 제거하고 먹으니 제가 싱겁게 먹는것도 있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아니면 초고추장 찍어 먹어도 되구요. 신선해서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06kcal
새우
4.9(리뷰 36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