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ㅈㄱ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ㅈㄱ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ㅈㄱ
리뷰213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9
노릇하게 구우니까 고사리 특유의 향이 향긋하게 올라와서 별미네요. 질기지 않고 식감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서 고기랑 같이 싸 먹기 딱 좋습니다. 씹을수록 고소하고 감칠맛이 도는 게 은근히 중독성 있네요. 평소에 나물 잘 안 먹는 편인데도 이건 구워서 계속 손이 갔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