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9
오늘 양상추 샐러드를 먹었는데 양상추가 엄청 신선해서 그런지 씹을때마다 아삭아삭 소리 나더라구요ㅋㅋ 수분감이 많아서 먹고 나면 입안이 되게 깔끔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드레싱도 너무 무겁지 않게 뿌려져 있어서 야채 맛을 크게 안가리고 잘 어울렸습니다. 느끼한 음식이랑 같이 먹으니까 밸런스도 딱 좋고, 가볍게 한끼 먹는 느낌이라 부담도 덜했네용. 은근 계속 포크 가는 스타일이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3.6g)
50kcal
모스버거샐러드
4.9(리뷰 11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