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그랜맘님의 통밀 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그랜맘님의 통밀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그랜맘
리뷰101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5.29
롯데 밀도에서 통밀빵을 구매
성수동에 줄서야 살수 있던 빵
롯데에 입점 됐다
통밀 빵 이라서 좋은데 각종 건과류 씨앗
이 많이 들어 있다
한장 만으로도 견과류에서 섭취할수 있는
영양분이 듬뿍 겉은바삭 함과 건과류 씹는
맛이 좋다
속은 부드럽다
건강한 빵 이다.
#일반식 #점심

1슬라이스, 일반(25g)
65kcal
통밀 빵
4.8(리뷰 5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