슴나님의 닭가슴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슴나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슴나
리뷰1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9
마트에서 노브랜드에서 닭가슴살이 30% 할인 세일을 하길래 쓱 집어 왔어요 100g당 1,200원이 안 되더라고요
닭가슴살 요리를 해 본 적이 거의 없긴 하지만
프라이팬에 구워서 심플하게 소금과 후추를 쳐서 먹어 보니 굉장히 담백하고 촉촉하고 맛있네요
이따가 아기들 오면은 아기들도 같이 먹을 수 있게 한번 먹여 보려고요
카레도 해 놨는데 카에 단백질 추가로
닭가슴살을 토핑처럼 더 넣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네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