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3989님의 서울우유 멸균 서울우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3989님의 서울우유 멸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3989
리뷰83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9
멸균우유 서울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서 가끔씩 마셔요. 유 종류도 많고 기능성우유도 많은데 ㅡ일반적인 기본우유로. 멸균우유가 편리해서 자주 마셔요. 양도 적당하게 이백미리로 한끼 해결할 수 있는 양이고 일회성으로 한번에 먹고. 마무리할 수 있어서 편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60kcal
서울우유멸균 서울우유
4.9(리뷰 14개)
·식단기록1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