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9
해탄 음식점에서 기본 밑반찬으로 나온 무말랭이무침 입니다. 오징어볶음이 매콤한 요리라 반찬이 많이 먹게 되지 않기때문에 기본적인 밑반찬은 조금 내어주시는데 리필가능해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더 먹을수 있어요. 저는 꼬들한 무와 고춧잎을 좋아해서 리필해서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