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토마토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이토마토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이토마토
리뷰20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9
열대과일 망고는떱뜨름하면서 달콤새콤한 맛으로
과즙이 많아서 좋아요.
잘 익은 망고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스무디·빙수·요거트에 넣어도 맛있어요.
설탕을 추가해 먹으면 좋더라고요.
숙성이 덜 되면 살짝 시고 단단하여
후숙시키는게 관건인듯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