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0978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0978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0978
리뷰30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9
며칠 전에 시장에 갔다가 작은바나나가 맛있어 보이길래 사다가 숙성시켜 먹어야지 하고 사왔다.
그런데 숙성 속도가 너무 빠르다.
그러다보니 빨리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아침에도 점심에도 간식으로도 먹었다.
맛있다. 작은 게 맛잇구나ㅎㅎ
다 먹고 마지막에 사진 생각이ㅋㅋ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