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921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703921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921
리뷰22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9
오늘 낮에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 투명한 유리잔 가득 시원한 얼음이랑 짙은 갈색 빛깔의 커피가 가득 담겨 있고 그 위로 크레마가 살짝 띄워져 있는데 보기만 해도 갈증이 싹 가시는 기분이더라고요. 빨대로 한 모금 쭉 들이키니까 얼음 사이로 시원한 커피가 흘러들면서 에스프레소 고유의 쌉싸름하고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깔끔하게 퍼지는 게 아주 개운했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