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는아름다워님의 어묵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소는아름다워님의 어묵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소는아름다워
리뷰5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조기어묵 사다가 볶음 했어요 어묵 헐어서 볶다가 진칸장넣고 매실액기스 올리고당 약간씩 넣고 봌다가 양파 썰어서 넣고 살짝 졸이다가 대파 청랑고추 하나 어슷썰기해서 같이 볶은후 마지막에 참기름 넣고 통깨 뿌리고 먹으면 어묵이 식감이 쫄깃하면서 달콤짭짤한맛이 밥반찬으로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110g)
137kcal
어묵볶음
4.8(리뷰 540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