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295님의 오이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295님의 오이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295
리뷰17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저녁식사 시간에 반찬으로 먹은 오이김치입니다.
오이자체를 너무 좋아해서 생오이도 깎아서 먹기도 하는데 김치로 만들어 먹으면 새콤하면서도 매콤하고 달콤한 오이김치가 됩니다.
밥 반찬으로도 좋고 고기랑 함께 먹으면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역할도 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g)
12kcal
오이김치
4.9(리뷰 249개)
·식단기록5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