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295님의 오이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295님의 오이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295
리뷰17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저녁식사 시간에 반찬으로 먹은 오이김치입니다.
오이자체를 너무 좋아해서 생오이도 깎아서 먹기도 하는데 김치로 만들어 먹으면 새콤하면서도 매콤하고 달콤한 오이김치가 됩니다.
밥 반찬으로도 좋고 고기랑 함께 먹으면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역할도 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g)
12kcal
오이김치
4.9(리뷰 26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