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성수동베이커리 붕어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성수동베이커리 붕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1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붕어빵은 겨울 길거리에서 갓 구워질때 달콤한 반죽향이랑 고소한 빵향이 퍼져서 그냥 지나가기 힘든 간식이엿어용ㅎㅎ 한입 먹어보면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쪽은 폭신하게 씹히면서 따뜻한 팥앙금이 부드럽게 퍼지더라구여ㅋㅋ 팥은 달콤하면서도 고소해서 빵이랑 엄청 잘어울렷습니당. 슈크림이 들어간 붕어빵은 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나서 또 다른 매력이 잇구용ㅎㅎ 추운날 따뜻한 붕어빵을 손에 들고 먹으면 몸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겨울 대표 간식으로 사랑받는 이유를 알겟더라구여ㅋㅋ 전체적으로 달콤하고 포근한 겨울 간식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간식

1인분(50g)
133kcal
성수동베이커리붕어빵
4.9(리뷰 92개)
·식단기록75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