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찰리님의 HMart 삶은 콩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찰리님의 HMart 삶은 콩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찰리
리뷰18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아침식사때 반찬으로 만들어먹은 삶은 콩나물이예요. 뭐해먹을지 고민하다가 냉장고에 있는 삶은 콩나물이 생각나서 꺼내서 끓는 물에 살짝 데친후 양념으로 무쳐봤어요.
콩나물은 가격도 저렴하고, 몸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 먹게 되는것 같아요. 앞으로도 콩나물을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0kcal
HMart삶은 콩나물
4.9(리뷰 22개)
·식단기록10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