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라네님의 단팥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물고기라네님의 단팥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물고기라네
리뷰3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아침으로 단팥빵 한개에 흰우유를 먹었어요...달콤한 단팥빵과 고소한 흰우유가 입안에서 섞이면 너무맛있어서 가끔씩 먹고싶어서 마트서 사오곤해요...아침으로도 이런 더운날씨엔 간단히 먹기좋네요..든든하기도해서 한번씩 먹네요.
#일반식 #아침

1개(80g)
223kcal
단팥빵
4.8(리뷰 207개)
·식단기록8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