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라네님의 단팥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물고기라네님의 단팥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물고기라네
리뷰3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아침으로 단팥빵 한개에 흰우유를 먹었어요...달콤한 단팥빵과 고소한 흰우유가 입안에서 섞이면 너무맛있어서 가끔씩 먹고싶어서 마트서 사오곤해요...아침으로도 이런 더운날씨엔 간단히 먹기좋네요..든든하기도해서 한번씩 먹네요.
#일반식 #아침

1개(80g)
223kcal
단팥빵
4.8(리뷰 210개)
·식단기록9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