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양반 황태콩나물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양반 황태콩나물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술 마신 다음 날 아침, 고민할 것 없이 황태콩나물국을 올립니다. 황태채를 참기름에 살짝 볶다가 콩나물과 무를 넣고 푹 끓여내면 국물이 뽀얗게 우러나죠. 다진 마늘과 대파를 넉넉히 넣으니 비린 맛은 사라지고 시원함만 남습니다.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황태 살이 어우러져 해장으로 이보다 좋을 순 없네요. 아침 빈속을 따뜻하게 달래주는 소중한 국물 요리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60g)
65kcal
양반황태콩나물국
4.9(리뷰 26개)
·식단기록9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