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2287님의 매일 매일두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팅커벨2287님의 매일 매일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팅커벨2287
리뷰45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일반 두유처럼 단맛이 강하지않고 고소하고 담백한 느낌이라 부담없이 마시기 좋아요.
처음 마셨을때는 조금 밍밍한가싶었는데 계속 마시다보니 깔끔해서 더 좋더라구요. 콩 본연의 맛을 잘 느낄수있어요. 아침대용으로 먹기도 좋고 간식으로 먹기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5g)
125kcal
매일매일두유
4.8(리뷰 49개)
·식단기록54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