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2287님의 매일 매일두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팅커벨2287님의 매일 매일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팅커벨2287
리뷰443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0
일반 두유처럼 단맛이 강하지않고 고소하고 담백한 느낌이라 부담없이 마시기 좋아요.
처음 마셨을때는 조금 밍밍한가싶었는데 계속 마시다보니 깔끔해서 더 좋더라구요. 콩 본연의 맛을 잘 느낄수있어요. 아침대용으로 먹기도 좋고 간식으로 먹기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5g)
125kcal
매일매일두유
4.8(리뷰 48개)
·식단기록51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