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미언니님의 계란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미언니님의 계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미언니
리뷰55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회사 구내 식당 점심으로 계란국, 탕수육, 잡채, 김치가 나왔어요~ 계란국이 매콤하니 시원하더라구요~ 레시피를 전수받고 싶을정도로 맛있었어요 ㅎㅎ 잡채는 콩나물 좀 안 넣었으면 하는데 늘 안 빠지고 넣더라구요~ 탕수육도 그냥 일반적인 냉동 탕수육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대접(36.5g)
20kcal
계란국
4.8(리뷰 340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