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6330님의 가리비 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6330님의 가리비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6330
리뷰22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숯불 석쇠 위에서 노릇하게 익어가는 가리비를 맛보니, 입안 가득 진한 바다 향과 은은한 불 향이 부드럽게 어우러집니다. 보글보글 끓으며 우러난 뽀얀 조개즙은 달큰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일품이고, 통통한 관자는 질기지 않고 쫄깃하면서도 사르르 녹아내릴 듯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합니다. 초장이나 와사비 간장을 살짝 곁들이면 특유의 담백한 단맛이 더욱 극대화되어, 먹을 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오는 신선하고 호사스러운 숯불 구이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13g)
17kcal
가리비 구이
4.9(리뷰 175개)
·식단기록4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