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6330님의 가리비 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6330님의 가리비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6330
리뷰19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숯불 석쇠 위에서 노릇하게 익어가는 가리비를 맛보니, 입안 가득 진한 바다 향과 은은한 불 향이 부드럽게 어우러집니다. 보글보글 끓으며 우러난 뽀얀 조개즙은 달큰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일품이고, 통통한 관자는 질기지 않고 쫄깃하면서도 사르르 녹아내릴 듯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합니다. 초장이나 와사비 간장을 살짝 곁들이면 특유의 담백한 단맛이 더욱 극대화되어, 먹을 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오는 신선하고 호사스러운 숯불 구이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13g)
17kcal
가리비 구이
4.9(리뷰 172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