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ㅈㄱ님의 웰스토리 소금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ㅈㄱ님의 웰스토리 소금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ㅈㄱ
리뷰213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버터의 고소한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데, 중간중간 씹히는 소금의 짭조름한 맛이 느끼함을 싹 잡아주네요. 씹을수록 담백하고 고소해서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갑니다. 아메리카노나 부드러운 라떼 한잔이랑 같이 가벼운 간식으로 먹기 딱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314kcal
웰스토리소금빵
4.9(리뷰 21개)
·식단기록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