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미언니님의 GS25 계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미언니님의 GS25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미언니
리뷰55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고깃집 가면 서비스로 내어주시는 폭탄 계란찜이에요! 당연한 건 아니지만 안 나오면 섭섭하고^^;; 나오면 정말 맛있게 먹는 뚝배기 계란찜 ㅎㅎ 레시피 찾아보니깐 끓는 물을 부어서 많이 저어줘야 한다더라구요~ 뚜껑 덮어서 익혀주면 폭탄 모양이 되는가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40g)
55kcal
GS25계란찜
4.9(리뷰 178개)
·식단기록4천+0
